공지사항

평가사업본부, 비즈레이팅 서비스 CS 담당자제도 신설

20070927

평가사업본부는 9월 27일, 비즈레이팅 서비스와 관련하여 CS(Customer Satisfaction,고객만족) 담당자를 지정하여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고 밝혔다. (담당자: 비즈레이팅팀장 박하송(정), 기업조사역 김은선(부)) 또한, 의사소통 창구를 해당 영업부/점의 지점장으로 단일화하여 의사소통 부족 문제, 업무 혼선, 등급관련 불만사항 등의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하기로 했다.

이전글

2007년 4/4분기 경영목표 달성을 위한 워크숍 실시

20071029

다음글

2007년도 3/4분기 경영전략회의 개최

2007071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