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고객의 소리는 본인확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.
작성된 글은 공개되지 않으며 답변은 작성시 입력하신 메일로 제공 됩니다.
유의사항(다음 사항은 민원처리 및 답변이 불가 할 수 도 있으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)
- 재판중이거나 분쟁 조정 건
- 민원제기인 불만 당사자가 아닌 경우, 상호, 연락처, 메일주소가 불분명한 경우
고객센터 ARS 이용안내
- 고객상담 콜센터 (1588-4753, ARS 연결 시 통화료가 부과됩니다.)
- 이용시간 : 평일 09:00 - 12:00 / 13:00 - 18:00 (점심시간 12:00 - 13:00)
- FAX : 02-3449-167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