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SIREN24 APP 리뉴얼 프로젝트 업체 선정 공고 20220923 |
---|
1. 입찰명: SIREN24 APP 리뉴얼 프로젝트 2. 입찰방법: 공개경쟁입찰, 협상에 의한 계약 3. 참가자격
4. 업체선정 방법
5. 제안 공고 및 입찰 등록 일정
  ※ 제안서 교부 및 입찰 등록 장소     - 서울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70길 23(여의도동, 용산빌딩) SCI 평가정보 11층   ※ 제안서 교부 및 입찰 등록은 방문 접수를 원칙으로 함   ※ 본 공고에 첨부된 “제안요청서 수령 서약서”를 작성/제출하여야 제안요청서 수령 가능함   ※ 제출 서류 등은 제안 요청서 및 입찰 유의서 참조 6. 제안 설명회: 2022년 10월 13일(목) 예정   ※ 장소 및 상세 시간은 제안서 제출 마감 이후 제안업체에 별도 안내 예정 7. 결과 발표: 우선협상 대상업체 선정 후 개별 통보 예정 8. 제안 무효에 관한 사항
9. 기타 사항
  - CB사업실 장서윤 과장, 02)3449-1669, ruiyun@sci.co.kr   - IT실 김재엽 차장, 02)3449-1642, jykim@sci.co.kr #. 첨부파일 1. 입찰(제안) 참가 신청서 1부 2. 가격 제안서 및 제안참가 서약서 1부 3. 제안 발표 참여업체 정보1부 4. 제안요청서(RFP) 수령 서약서1부. 끝. |
이전글 (재공지)SIREN24 APP 리뉴얼 프로젝트 업체 선정 공고20221102 |
다음글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안내2022072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