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(재공지)SIREN24 APP 리뉴얼 프로젝트 업체 선정 공고

20221102


SCI평가정보㈜에서 “SIREN24 APP 리뉴얼 프로젝트” 사업의 입찰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.

- 아 래 -

1. 입찰명: SIREN24 APP 리뉴얼 프로젝트

2. 입찰방법: 공개경쟁입찰, 협상에 의한 계약

3. 참가자격
  • 공고일 현재 국가기관, 지방자치단체 또는 정부 투자기관의 부적합한 업체로 제재 받고 있지 아니한 사업자

  • 업체 및 대표자가 은행연합회 불량거래처 등으로 등재되어 있지 아니한 사업자

  • SCI평가정보에서 제재 중이지 아니한 사업자

  • 제안요청 공고일 기준, 최근 3년 이내 유사 사업 구축 경험, 납품 실적, 기술력 등을 보유한 사업자

  • 대기업 소프트웨어사업자가 아니한 사업자

  • 신용등급평가 B+ 이상인 사업자


4. 업체선정 방법
  • 제안발표회를 통하여 제안사의 재무구조, 기술능력, 가격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선정

  • 우선협상대상업체 선정 후 협상 절차를 통하여 계약 체결


5. 제안 공고 및 입찰 등록 일정
  • 제안 공고 기간: 2022년 11월 2일(수) ~ 2022년 11월 8일(화)

  • 제안요청서 교부 기간: 2022년 11월 2일(수) ~ 2022년 11월 8일(화)(공휴일 제외)

  • 제안서 제출 및 입찰 등록 마감 일시: 2022년 11월 15일(화) 오후 5시 마감(공휴일 제외)

    • ※ 제안서 교부 및 입찰 등록 장소

    • - 서울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70길 23(여의도동, 용산빌딩) SCI 평가정보 11층

    • ※ 제안서 교부 및 입찰 등록은 방문 접수를 원칙으로 함

    • ※ 본 공고에 첨부된 “제안요청서 수령 서약서”를 작성/제출하여야 제안요청서 수령 가능함

    • ※ 제출 서류 등은 제안 요청서 및 입찰 유의서 참조


6. 제안 설명회: 2022년 11월 17일(목) 예정
  ※ 장소 및 상세 시간은 제안서 제출 마감 이후 제안업체에 별도 안내 예정(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)

7. 결과 발표: 우선협상 대상업체 선정 후 개별 통보 예정

8. 제안 무효에 관한 사항
  • 입찰 마감까지 입찰서 및 제안서가 도착하지 아니한 때

  • 제안사가 제안한 내용에 중대한 하자 또는 허위 사실이 있는 경우

  • 우선 협상자 선정 이후라도 발주사의 사정으로 본 사업이 연기, 취소, 변경될 수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 당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음


9. 기타 사항
  • 입찰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,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

  • 부도 또는 파산 상태인 업체는 본 용역의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, 낙찰 후 계약 체결 전에 부도 또는 파산상태인 업체는 계약 체결 대상에서 제외됨

  • 당사는 제안요청서 작성을 위한 영업활동 비용에 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

  • 제안 평가 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, 제안서 제출자는 평가 결과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

  •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담당자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    •   - CB사업실 장서윤 과장, 02)3449-1669, ruiyun@sci.co.kr

    •   - IT실 김재엽 차장, 02)3449-1642, jykim@sci.co.kr


#. 첨부파일
1. 입찰(제안) 참가 신청서 1부
2. 가격 제안서 및 제안참가 서약서 1부
3. 제안 발표 참여업체 정보1부
4. 제안요청서(RFP) 수령 서약서1부. 끝.

이전글

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안내

20221125

다음글

SIREN24 APP 리뉴얼 프로젝트 업체 선정 공고

20220923